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택배회사에 확인을 요청하였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십시오.
답변을 받으면 빠르게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오와입니다.
택배회사에 확인을 해보니 택배가 다시 회수었다고 합니다.
정확한 사유는 파악중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금일 재발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발송 후 송장번호도 다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넓은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내 주문번호20221116-0000262
지난 주에 주문했지만 택배 아직 안 왔으니 연락 합니다. 언제 받을 수 있습니까? 확인해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