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오와 전문가몰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어떠한 가요??
작성자 AHOHAW (ip:)
  • 작성일 2020-01-07 14:21: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1
평점 0점

① 배송된 상품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를 경우

: 배송된 후, 고객센터 (080-850-7778)로 연락하시거나,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교환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② 단순 변심 및 고객님 취향 변경으로 인한 경우

: 고객센터 (080-850-7778)로 연락하시거나,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교환 및 반품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사혀야합니다. (CJ 대한통운 기준)

⒝ 구매 시 적용된 사은품은 함께 반품해주셔야 하며, 만일 사은품을 사용하였을 시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환불됩니다.

* 단,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 약고나에 의거하여 상품 배송일로부터 20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상품 포장 손상 및 개봉하셨을 경우

교환 및 반품 신청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배송된 제품이 파손 또는 송상된 경우

⒜ 아오와 고객센터 (080-850-7778)로 접수해 주십시오.

⒝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 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20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아오와에서 부담합니다.


④ 제품이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 아오와 고객센터 (080-850-7778)로 접수해 주십시오.

⒝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를 제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환불 및 반품 처리해 드리며 배송비는 아오와에서 부답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