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COLUMN

COLUMN

게시판 상세
제목 필링, 아오와 마일드 스템필 AHA, BHA, PHA
작성자 AHOHAW (ip:)
  • 작성일 2018-02-07 15:01: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9
평점 0점


필링, 두 번째 이야기.

- 화학적 필링(1) ː 아오와 마일드 스템필 AHA, BHA, PHA -


안녕하세요.
2018년 1월은 정말 추위와 함께 시간이 빨리 지나간 거 같네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와 기관지도 문제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서 온 몸이 많이 건조하실텐데요. 아이크림, 눈가도 중요하지만 입술에도 양보하는건 어떨까요?


오늘의 칼럼은 화학적 필링 제품인 아오와 마일드 스템필 AHA, BHA, PHA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오와 마일드 스템필 AHA (AHOHAW MILD STEMPEEL AHA)
: 수용성 성분으로 일반·노화·색소침착피부 추천


AHA는 수용성 성분으로 종류로는 대표적으로 5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아오와 마일드 스템필 AHA는 3가지 복합 과일산(Lactic Acid, Glycolic Acid, Citric Acid)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표면의 각질제거와 전체적인 피부톤을 맑게 해주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또한, 각종 식물추출물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줍니다.



아오와 마일드 스템필 BHA (AHOHAW MILD STEMPEEL BHA)
: 지용성 성분으로 여드름·지성·블랙헤드피부 추천


화장품에 쓰이는 BHA는 AHA성분과는 다르게 살리실산 단 한 종류입니다.
살리실산의 경우 피부 표피의 각질제거 뿐만 아니라 기름을 통과 할 수 있는 지용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녹여냅니다. 아오와 마일드 스템필 BHA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살리실산 배합한도의
최대함량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유연화 시켜 모공 속 피지 및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산뜻하게 케어해줍니다.

블랙헤드 및 여드름 피부라면 피부 속 침투력이 더 좋은 BHA제품을 권장합니다.



아오와 마일드 스템필 PHA (AHOHAW MILD STEMPEEL PHA)
: 예민·붉은·건성피부 추천


PHA성분에 대해서 샵 원장님들은 잘 알고 계시겠지만, 일반분들은 많이 모르고 계실 거 같은데요
PHA성분의 경우 각질탈락을 유도해 세포교체를 신속히 하는 작용이 있는 젤 메트릭스형태의 산으로, 일반 AHA, BHA성분보다 분자량이 크기 때문에 같은 시간을 방치하더라도 피부에 천천히 침투되기
때문에 자극이 덜합니다.
또한, 피부의 보호막을 만들어 수분이 증발하지 않게 도와주기 때문에 보습효과도 좋습니다. 아오와 마일드 스템필 PHA (Lactobionic Acid+Gluconolactone)는 예민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여 피부를 보다 맑게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포도수와 토마토캘러스배양추출물이 진정효과를 부여합니다.



아오와 마일드 버블클리어 (AHOHAW MILD BUBBLE CLEAR)
 Tip : 다른 필링제품의 중화제로 사용해도 무관합니다.


필링 후 사용하는 중화제로 불안정한 피부 pH를 빠르게 정상화하여 건강하게 케어해줍니다.
또한, 미세한 거품이 필링 후 남아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글리세린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여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사용방법으로는 클렌징 한 얼굴에 피부타입에 맞는 스템필 1~1.5ml를 유리볼에 덜어 팩 붓으로 꼼꼼하게 발라준 후 피부 상태에 따라 5~10분간 방치합니다.
방시시간이 지나면 버블클리어를 이용하여 필링제가 도포된 부위를 중화하여 줍니다.


화학적 필링제품인 아오와 스템필 3종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한 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자면 각질이 정상적으로 턴오버주기가 잘 진행되면 문제가 없지만, 지성으로 인한 지루성 각질, 건성으로 인한 아토피성 각질 등과 같이 턴오버주기가 비정상적일 경우 피부 상태에 따라 주 1회정도 제품을 이용해 각질제거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각질 또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막’ 이기 때문에 피부결이 부드러워졌다고 자주 진행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피부결이 부드러워졌다는 건 표피의 각질을 벗겨져 그만큼 피부가 외부로 부터 노출된 상태이기 때문에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 할 경우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피부상태에 맞는 필링제품을 선택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날려보아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