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국민일보]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아오와' 런칭 행사 성황리에 개최
작성자 AHOHAW (ip:)
  • 작성일 2017-09-27 16:04: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
평점 0점


피부과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HISTOLAB)으로 국내에서 인지도를 높인 ㈜메디안스(대표이사 윤구영)가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아오와(AHOHAW)’ 런칭 행사를 서울 논현동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런칭 행사는 뷰티 관련 오피니언 리더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메디안스 윤구영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메디안스 회사 소개 및 신규 브랜드 ‘아오와(AHOHAW)’ 제품 소개와 Q&A, 사은품 추첨 등 다채로운 시간을 가졌다.


‘아오와(AHOHAW)’는 ㈜메디안스의 독자적인 기술과 히스토랩(HISTOLAB)의 노하우가 합쳐진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기능, ㈜메디안스의 특허 받은 피부 진정(SRGF H1 Complex™) 성분으로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와 심신을 케어하는 에스테틱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품은 컬러 테라피 앰플 4종(인텐-큐어 컴플렉스 앰플 라인)과 피부 보습(Aqua Solution), 안티에이징, 재생(Premium Solution), 미백(New-White Solution), 진정 및 피지 조절(Acless Solution) 라인 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된 3품목을 포함해 6개 라인 55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에스테틱 전용 샵과 아오와(AHOHA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펩타이드 및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미백과 진정 효과가 있는 3IN1 올인원 멀티 솔루션 제품 ‘인텐-큐어 트리트먼트 토탈 솔루션’과 ‘인텐-큐어 컴플렉스 앰플’ 라인은 전문가 추천 기능성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안스 관계자는 “최근 최첨단 바이오 기업과 기술협력 업무 협약(MOU)을 맺어 유전자 화장품 기술을 아오와(AHOHAW) 제품에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화장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777179&code=61141611&cp=nv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